중고계측기 매각문의 - 963억원으로 최종 확정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8 20:01 조회6회 답변0건회사명 : ********** / 연락처 : ###-####-####
관련링크
본문
번호이동 가입자 유치를 놓고 담합을 벌였다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제재받은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에 대한과징금이 963억원으로 최종 확정됐다.
앞서 부과됐던 1140억원에서 177억원 줄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지난달 말 SK텔레콤.
애플은 이날 "오늘 EU 집행위의 결정과 이에 따른 전례 없이 과도한 수준의과징금이 현행.
애플은 이날 "오늘 EU 집행위의 결정과 이에 따른 전례 없이 과도한 수준의과징금이 현행.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면 경영자 형사처벌, 벌점, 영업정지, 선분양 제한 등 겹겹 처벌을 받는다.
이런 가운데 매출액의 최대 3%를과징금으로 부과할 수 있도록 한 '건설안전특별법'이 발의 돼 논란이 되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한 관계자는 "매출액 3%는 한해 영업.
공정거래위원회가 번호이동 가입 실적 등을 짬짜미한 이동통신 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에과징금총 963억원을 최종 확정했다.
앞서 결정했던 잠정과징금보다 177억원 줄었다.
7일 업계 등에 따르면 공정위는 지난달 말 이통3사에과징금963억원과 시정명령.
단기적인 실적 타격을 감수하면서도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에 두고 대응 중이지만 추가 고객 이탈, 추후 부과될 수 있는과징금등은 리스크로 남아 있다.
7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지난 5일 SK텔레콤에서 KT(030200), LG유플러스(032640)로 이동한 가입자는 총 1만.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이용해 약 20년 간 경쟁사업자의 시장 진입을 차단한 코리안리재보험(이하 코리안리)에 대해 정부가과징금부과 등 제재한 것은 정당하다고 대법원이 판단했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지난달 5일 코리안리가.
AFP통신에 따르면 애플은 "오늘 항소를 제기한 것은 EU 집행위원회의 결정과 전례 없는 벌금이 법에서 요구.
애플이 지난 4월 자사의 앱스토어 정책과 관련해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가 부과한 대규모과징금에 대해 현지시간 7일 정식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애플은 이날 "오늘 EU 집행위의 결정과 이에 따른 전례 없이 과도한 수준의과징금이 현행 법률이 허용하는 법적.
번호이동 가입자 유치 과정에서 담합 혐의로 제재를 받은 이동통신 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에 대해 최종 963억 원의과징금을 부과했다.
통신사들은 이같은 결과에 반발하며 후속 대응을 준비 중이다.
업계에 따르면 공정거래위원회는 7일 오전 통신 3사에.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