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계측기 매각문의 - 몰며 고의로 교통사고를 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8 16:59 조회8회 답변0건회사명 : ********** / 연락처 : ###-####-####
관련링크
본문
제주에서 렌터카를 몰며 고의로 교통사고를 내고 수천만원의 보험금을 받아 챙긴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경찰청은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20대 A씨 등 2명을 송치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에 거주하는 A씨 등은 2022년 11월5일부터 지난해 12월15일.
경찰은 합의금을 입금한 계좌 등을 추적해 남녀 용의자 2명을 특정,사기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사진=울산시 제공) 2025.
▲ 울산 남부경찰서 최근 울산 도심에서 택시 기사들을 상대로 한보험사기의혹 사건이 잇따르자 경찰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대중교통에서 내리다 다친 것처럼 위장하기도 했다.
이런 방식으로 2년간 여러 보험사로부터 3949만원을 챙겼다.
최근보험사기규모가 커지면서 경찰청, 금융감독원 등 주요 기관이 제재에 적극적으로 나서자 보험사가 설계사를 대상으로 한 내부 교육 강화에.
가족을 보호하고 싶다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온 가족을 위한 금융안심보험'에 관심을 두는 것도 좋다.
보이스피싱,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을 악용한 직거래사기등 다양한 온라인 금융 범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금융안심보험은.
보험사기에 이용된 렌터카 │화면제공:제주경찰청 제주경찰청은렌터카를 이용해 교통사고보험사기행각을 벌인 혐의로 20대 2명을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022년부터 2년 동안제주에서 렌터카를 빌린 뒤교차로에서 진로를 바꾸는 차량에 고의로 교통사고.
원(WON)뱅킹 앱을 설치한 뒤 보이스피싱 방지앱 '싹다잡아'를 설치하거나,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 중 1개 이상에 가입하면 자동으로보험에 들게 된다.
전자금융사기에방 서비스로는 지연이체서비스, 해외IP차단서비스, 단말기지정서비스, 입금계좌지정서비스.
보상보험은 카드와 캐피털, 증권사 등 우리금융그룹 계열사까지 확대됐다.
신한은행도 '금융안심보험'을 통해 금융사기로 금전적 피해를 입었을 경우 일정 금액을 지원한다.
피싱이나 파밍, 스미싱, 메모리해킹 같은 사이버 금융범죄뿐.
좌회전한 직후 진로를 변경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주로 범행을 저질렀다.
제주경찰청은 이번 사건 외에도 3건의 5명의 교통보험사기피의자를 수사하고 있다.
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