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계측기 매각문의 - 혈 선수가 우리나라 남자 성인 대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5 17:07 조회99회 답변0건회사명 : ********** / 연락처 : ###-####-####
관련링크
본문
외국 태생 혼혈 선수가 우리나라 남자 성인 대표팀에 뽑히기는 처음이다.
카스트로프는 최근 FIFA(국제축구연맹)에 등록된 소속 협회를독일축구협회에서 대한축구협회로 변경하며 한국 국가대표가 될 자격을 갖췄다.
독일연령별 대표팀을 두루 거친 카스트로프는.
평가받는 3선 자원이라는 점에서 대표팀 발탁 가능성이 꾸준히 언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속 협회를독일축구협회에서 대한축구협회로 변경하기도 했습니다.
카스트로프는 지난 18일 DFB 포칼 1라운드에서 묀헨글라트바흐 데뷔전을 치른지 약 일주일 만에.
이재성은 19일(한국시간)독일드레스덴.
옌스 카스트로프 두명에게 모두 묻혔다.
가장 먼저 화제가 된건 옌스 카스트로프였다.
이미 이달 초 옌스 카스트로프가독일축구협회에서 대한축구협회로 소속을 바꾼 것이 외신을 통해 알려졌었다.
이에축구대표팀 발탁 여부가 관심이 됐고 정말 홍명보 감독이 그.
통해 한국 대표팀 승선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지난 11일 국제축구연맹(FIFA) 협회 변경 플랫폼에서 카스트로프가독일축구협회(DFB) 소속에서 대한축구협회(KFA) 소속으로 변경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이번 9월 A매치 명단에 승선하면서 대한민국 최초 외국.
경험하며 꾸준히 성장을 쌓아왔다.
한국 대표팀에 합류하겠다는 강한 의지와 책임감을 보여준 점을 높게 평가한다.
(대한축구협회와)독일축구협회와 협의가 있었고, 본인 스스로 행정적으로 처리한 부분도 있었다.
뽑는데 전혀 문제는 없었다”며 “그 열정이 장점.
현지시간 24일 함부르크와 2025-2026 분데스리가 개막전에 교체 투입돼 분데스리가 데뷔전도 치른 상태다.
특히 최근독일축구협회에서 대한축구협회로 소속 협회를 변경하는 등 한국축구대표팀 합류를 위해 힘을 쓰고 있는 상태였다.
A대표팀에서 뛴 적이 없기 때문에 태극마크를 달 가능성이 있었다.
최근엔 카스트로프가 소속축구협회를독일축구협회에서 대한축구협회로 변경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독일'라이니쉬 포스트'는 "국가대표팀 변경은 카스트로프에게 오랫동안 고민해 온 주제였다.
왔으며, 잠재적 발탁 후보로 포함되었으나 부상으로 올해 전반기엔 합류하지 못했다.
최근 부상을 떨쳐낸 그는 소속 협회를독일에서 대한축구협회로 옮기면서 발탁 가능성이 유력하게 점쳐졌고, 예상대로 이달 처음 승선해 한국 국가대표로 데뷔를 앞뒀다.
대표팀 발탁에는 문제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